2001년 11월 1일 목요일

유니랑 차니가 산 인라인 구경하세요~~~

드뎌 샀습니다~ 커플루^^

어제 저녁에 동대문에 가서 샀구요~ 생각보다 싸게 샀습니다.
Hypno의 착탈식 인라인을 샀습니다. 커플루요^^


이건 제거구요~ Hypno Scout 2001


이건 제여자친구거~ Kick 2001

이건 착탈식이기때문에, 어디든지 맘편하게 달릴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러나, 전문가들은 험한 장거리 로드에는 조금 문제가 있다고 하는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제가 봤을땐 Hypno안신어본사람들의 개인적인 생각인듯..)..
저두 그것때문에 조금 망설였는데... 보는순간, 튼튼해 보이더군요~

함 제가 Test해보죠~ 착탈식이 얼마나 내구성이 있는지...

아참, 가격얘기가 빠졌군요...

제 여자친구는 신도라는곳에서, 샀구요~ 21만원 줬습니다. 가방이랑, 보호대랑, 공짜로 주더라구요~ 230mm 찾아다니느라 고생했습니다.--;

저는 거기서 조금 떨어진..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군요.... 곳에서, 샀습니다. 다른곳에서는 27만원을 부르는데, 그곳만 21만원을 불러서... 아마두 오판인든^^
가방괜찮은거랑(등판에 꾸션이 있더라구요~), 스포츠양말, 어깨에 거는 끈, 보호대랑 해서, 22만원에 샀습니다.

한번 신어봤는데.. 역시 좋더군요^^

하여간, 너무 행복합니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