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30일 금요일

e-sword 가 실행이 안될때..

PDA와 e-sword가 만나면, 더이상 무거운 성경책을 가지고 다닐필요가 없다.
그냥 언제 어디서건 pda만 켜면 빠르게 성경을 찾을 수 있다.
NIV건 킹제임스버전이건, 영어건, 한글이건 마음대로 찾을 수 있으니, 성경책 수십권을 한꺼번에 가지고 다니는 효과이다.
예전에 Gcnbible을 썼었는데, 호주로 오면서, NIV 버전이 없는관계로 e-sword 로 갈아타고,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NIV 버전은 인터넷에서 받아서 사용하고 있다.

지난번에, 호주에서, pda 를 사고 e-sword 를 썼는데, 잘 안되는거다..
이것때문에 삽질 엄청했다..

참고로 윈도모발6에 영문 PDA에 Diopen 을 깔았다.

우선은 해결했는데.. 내가 한 조치는 다음과 같다.

1. 파일복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기존의 Mit-4300 에 프로그램을 깔고 파일들을 복사했다.
2. 지역설정을 호주로 바꾸었다.(원래 기기가 호주 제품인데, Diopen을 깔면서 지역이 Korea 로 바뀌어졌고, 그걸로 인하여, e-sword가 실행에 문제가 있었던거 같다.)

우선은 제대로 작동을 하니, 계속 써보고, 다른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해결 해야 할듯하다..

ps1) 이제 기가 사용후기를 그때 그때 써야겠다. 아까 PDA 공장 초기화 버튼을 몰라서, 1시간을 서핑한 생각을 하니.. 흐흐흐..

ps2) e-sword 사용자 그룹은 http://cafe.naver.com/esword 이다. 필요한 정보가 있으면 이용하면 좋을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