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12월 18일 월요일

*한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힘들때 옆에 있어주었으면 하는 한 사람이있습니다

내가 어딘가를 가고 싶어할때 항상 같이 가 주었으면 하는 한 사람이있습니다

내가 항상 챙겨주고 아껴주고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나를 깨워 주었으면 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1분이라도 안보면 너무 보고싶어 또 찾게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사랑한다고 얘기해 주고 싶은 한 사람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사랑한다고 말을 해주었으면 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매일 보고 싶어하는.....

내가 매일 생각하는.....

내가 매일 속으로 사랑한다고 말하는.....

한 사람.....

바로 당신.....

유니라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