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1월 24일 수요일

주문한 책이 도착했어요~~


이번에 책을 좀 많이 주문했네요...

고우영화백의 십팔사략... 요즘 지하철신문 daily ZOOM에서 칼라판으로 연재하고 있지요.
이거 시리즈로 읽으면 어느정도 중국의 역사가 머리속에 자리잡힐듯합니다.

톨스토이 단편선... 예전에 MBC의 책을 읽읍시다에 나왔었던 도서인데..
한꺼번에 톨스토이의 문학을 읽을 수 있을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움베르트에코의 '장미의 이름'으로...
고등학교때인가.. 대학1학년때인가... '푸코의 진자'를 읽으면서.. 신경질이 날정도로 재미가 없었던 기억이 나서, 다시는 에코의 책은 안읽는다고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샀네요...

김훈님의 '칼의노래'
노대통령이 읽었다고 해서, 한번 저도 읽어볼라고^^

미야모토 무사시... 검도인으로써 한번쯤을 읽어봐야 할거 같아서...

www.한국현대사.com... 현대사에 대해서 다루는 책을 한권 읽고자 했는데... 제목이 눈에 확 들어와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대략... 14만원 정도 되더군요..
배가 부릅니다~~~
흐뭇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