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22일 수요일

호주에 도착하다

인천공항을 출발해서 베트남의 호치민과 무이네를 거쳐서 호주에 들어왔습니다.

아래 사진은 시드니 공항과 한국인 마을안에 있는 한국인식당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호주의 e-mart 격인 울워스입니다.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민식이랑 하연이는 몇번 봤는데 결혼식때 얼굴만 살짝보고 아직 인사도 제대로 못했네요. 저는 유니의 사촌언니랍니다. 아 그러니까 장모님의 바로 손위 언니(나주이모)의 딸이죠. 호주에 잘 도착했다니 다행입니다 아이들이 어려서 좀 걱정했는데.. 그곳에서 자리잡으려면 많이 바쁘고 힘들텐데 저희까지 신세를 지게 돼서 미안하네요.가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으면 좋겠네요.아이들도 동생들이랑 놀생각에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와 안세,현세는 12월1일 케언즈에 도착해서 브리즈번 멜번을 거쳐 시드니로 12월 15경에 가게 일정을 잡았어요.출국은 내년 2월6일이구요.여행사를 통한게 아니라 걱정도 많이 되고 준비할것도 많네요 혹시 추천할만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가족모두 그 곳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길 빌며....

    답글삭제
  2. 멋진 일정입니다. 오실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획 잘 잡으셔서~ 멋지게 여행하시다가 푹 쉬러 오세요~



    추천할곳은.. 에얼리 비치쪽이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케언스에서 스노클링 꼭 하시구요~

    기타등등.. 좋은 곳이 아주 많으니 마음껏 즐기시다 오세요~



    자주 자주 글 남기겠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