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일 수요일

Bathurst 의 크리스 마스 풍경 : 크리스마스 장식 경연대회~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여러집들이 크리스마스 츄리를 예쁘게 장식합니다.
나무에만 하는게 아니라, 집전체를 전등과 여러가지로 멋지게 꾸미는거죠~
그중에서 가장 멋진 곳을 뽑는 경연대회를 합니다.

5팀이 결선에 오르고, 이 5팀중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1팀이 1위를 하는겁니다.
결선에 오른팀은 지역신문에 게시가 되어서 마을 사람들이 어느 집이 결선에 올랐는지 알수 있지요.

보통 12월 31일까지 마을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오픈을 합니다만은 크리스 마스 이브날이랑 크리스마스 당일 정도까지만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하는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5개:

  1. 로지가 성탄절 추리 앞에서



    하늘을 향해 무슨 소원을 빌고 있을까

    답글삭제
  2. 참아름다워요.

    2008년에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답글삭제
  3.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냈니?

    새해에는 다들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도한다.선물은 단체로 택배보낼 예정인데 내가 좀 바쁜 관계로 ㅎㅎㅎㅎ

    사랑하는 조카들 모습 잘 보았다. 날마다 의젖하게 자라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구나. 차니!! 우리아들 Sunny의 모습도 많이좀 올려주렴. 부탁한다 사랑해

    답글삭제
  4. 소원비는 로지 너무 귀여워~~~ ^^

    답글삭제
  5. @권소희 - 2008/01/11 19:16
    로지가 무슨 소원을 빌었을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