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30일 화요일

가족골프 : 꼬마 캐디들~

아이들과 골프를 나갈때면 항상 골프 카트를 빌리는데, 오늘은 마침 카드가 없네요.
집에 그냥 갈까 하다가, 그래도 나왔으니 그냥 가기 뭐해서, 징징대지 않는다는 아이들의 맹세를 확인하고, 그냥 걷기로 했습니다.

이녀석들 걷기도 힘들텐데, 골프버기를 직접 끌어야 된답니다.
하지마라고 해서 안할 녀석들도 아니고... 어디 얼마나 끌고 다니나 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두홀 끌다가 피곤하다고 안하다가, 다리아프다고 안아달라고 했다가, 걸었다가, 나중에 다시 끌었다가, 여기저기 뛰어다니다가...
하여간에 여차저차하면서 9홀을 카트없이 함께 움직였네요.
그래도 정말 대단하네요.

조만간 카트없이 함께 돌수 있을까요?

댓글 1개:

  1. 가족 골프 코마캐디 공주님 가족이 함께 움직이는 모습

    자주 올려 주렴 잘 보고 간다..... 잘있어 조카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