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2일 수요일

#07 빅 바나나(Big Banana) : Coffs Harbour 에 있는 놀이동산~

Coffs Harbour에 빅바나나라는 놀이동산이 있습니다.

처음에 바나나를 키우던 농장이었는데, 이곳에 이런저런 시설을 갖추면서 Theme Park 가 된거죠.
실내아이스링크, 전시물, 슬라이더등 아기자기하게 되어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빅바나나에서 가장 유명한건, 바로 빅바나나~ 앞에서 사진 찍는건 절대 잊어서는 안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놀이기구 탈생각없이 한번 둘러보러 왔습니다.
여기서 놓치지 말아야 할게 바로 전망대 올라가기 입니다. 전망대까지는 무료로 올라갈 수 있구요, 올라가는길 좌우로 바나나밭이 쫙~ 펼쳐져 있습니다. 정상까지 200m 정도 입니다.

전망대로 올라가면 콥스하버가 한눈에 쫙~~~ 펼쳐져 있지는 않지만, 시원하게 콥스하버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사진에서 하얀식 길다란 건물이 워터슬라이딩 이구요~
가운데 은색으로 가느다랗게 있는 작은 길이 봅슬레이같은 놀이기구를 타는 길이구요.
아래쪽에 시멘트로 만들어진 다리같은게 예전에 바나나를 수확할때 이용하던 운반도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으로 다시 내려와서 왼쪽으로 걸어가면, 분재농원과, 퍼즐상점, 과자가게가 나옵니다.

퍼즐가게에는 'World's Largest Puzzle!' 이라는 세상에서 제일큰 퍼즐이 한벽면 가득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딱 보면 한장의 그림 같은데, 저게 전부 작은 퍼즐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퍼즐 가게 아래로는 사탕 가게가 있지요. 직접 사탕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사탕안에 원하는 모양대로 문양을 직접 넣어서 만들수도 있습니다.

아침일찍 간덕분에 모든시설은 문이 닫혀있었습니다.
(문이 안닫혀있었으면, 아이들 손에 퍼줄하나씩들고, 입안 가득히 사탕을 물고 있었겠지요? ^^)


자~ 다음 장소로 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2개:

  1. 찬이의 멋진 여행계획표멋진순위중에 아마도 윗순위를 차지할만한곳이었는데..이유인즉 아직 문열지 않은 시간에 방문일정을 잡았다는건데^^ 사탕가게가있어서 직접 만드는걸 볼수도 있고 원하는데로 주문제작도 가능한걸로 아는데 만약 오픈시간이었다면 아이들 절제시키느라 애를 먹었을텐데 오히려 어른들이 큰소리를 뻥뻥치며 ' 만약 문열었으면 사탕100개씩 사줄려고 왔는데 왜 문을 닫은거야 ' 하며 안타까워하는 애들보다 한술 더 떴다는^^

    아이들은 중간쯤 위치한 놀이터에서 신나게 노는동안 어른들은 맨 꼭대기까지 올라갔다왔는데 꼭대기에서 바라본 도시의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다...

    답글삭제
  2. @sophia - 2008/10/22 15:24
    멋진 여행계획표 멋진순이 대망의 1위는 무엇일까?

    사뭇 궁금해지는군..

    연재가 끝나기전~ 발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은 Titlelist AP2?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