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16일 수요일

시드니 5불 스테이크 집에서 저녁식사~

시드니에서 유명한 5불 스테이크집.. 몇군데가 있는데, 숙소에서 가깝운 Gourmat St와 George스트리트가 만나는 곳에 있는 스테이크집을 이용했습니다.

말이 5불이지... 실제 가격은 5불 99센트.. 거기다가 반드시 음료수를 시켜야하니, 3불정도 추가하면...대략 9불 정도입니다. 소스는 셀프이니, 필요한만큼 가져가면 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소스가져가는곳에 한국말로 '소스를 남길시 벌금' 이라는 문구가 있더군요.

한국인 여행자 여러분... 아무리 무료로 먹는 소스지만, 먹는양만 먹고, 공짜라고 가방에 싸가는 일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4개:

  1. 난 울 신랑이 구운 스테이크가 훨씬 좋고



    내가 만든 버섯 소스다 더 맛있고 매쉬드도 내가 만든게 더 맛있었음^^(진짜루~~~~~)

    답글삭제
  2. 나도 찬이가 구운스테이크가훨씬맛있을것같고 유니가 만든소스 또한 일품이지^^유니한테 배운 나의버섯소스맛이 원조에 미치지못하는것같아서 늘아쉬움^^유니가 만든 버섯소스먹고싶당~~~

    답글삭제
  3. 그러게 말이야.... 내가 생각해도 난 너무 스테이크를 잘군단 말이야... 너무 잘 구워..^^

    답글삭제
  4. ㅋㅋ 소스 갖으러 갔다가 픽하고 웃었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