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3월 4일 월요일

[2002::호주] 모터싸이클로 씨월드와 요트정박장으로~

7시 30분... 아침일찍 일어났습니다.
씻고, 짐정리하고, 식빵과 음료수로 아침을 해결하고..

9시30분에 체크아웃을 하고, 신혼여행 기간 투숙호텔중 가장 좋은 호텔인 노보텔엠버서더를 나왔습니다.

[호텔에서 나와서, 버스터미널쪽으로 향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카메라가방메고, 등에 인라인 가방메고.. 오른손으로, 대형가방을 들고...]

오늘 저녁에 야간버스를 이용해서, 시드니로 떠냐야 하기 때문에, 미리 서퍼스파라다이서의 버스터미널의 화물보관함에 짐을 넣었습니다.
호주의 물건보관함은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우리나라 지하철역에 있는 물품보관함과 비슷합니다. 각 화물칸에 돈을 넣어서 저장하는 방법이거나, 중앙에 모니터로 관리하는 방법 2가지가 있지요..
서퍼스의 터미널에 있는 물품보관함은 모니터로 관리하는 방법입니다.(큰보관함 하나가 8불이더군요..)

짐도 맡기고, 홀가분한 상태로, 집사람과 나는 모터사이클에 올라타고, 오늘도 서퍼스 여행을 계속합니다.

[오늘은 커플로 차려입고, 모터사이클을 배경으로.. 뒤의 바다와 구름이 멋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멀리 가보기로 했습니다.

첫번째 일정은 보통 튜어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시월드였습니다.
시월드는 우리나라의 케리비안베이정도로 생각하면 되는데, 규묘등으로 비교해봤을때, 케리비안베이와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작습니다..
들어갔느냐구요?

[여기가 바로 씨월드 정문~ 사진만 찍고 왔지요~]

안들어갔습니다.^^ 입장료가 장난아니더군요^^ 차라리 케리비안베이를 한번 더가야지 라고 생각하고, 주위에서 사진 몇장 찍고 돌아섰습니다.

그길을 따라서, 쭉 달려습니다. 좋더군요..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사람도 있고, 차도 달리고...
차가 별루 없습니다. 드라이브 하기에는 최고입니다.

계속달리다 보면, 끝이 보입니다. 바다가 보입니다.
낚시하는 사람도 있고, 이게 서퍼스이 끝이구나라고 생각하면서, 기분이 새로워집니다.

[아싸~ 달려라~.... 이거찍을라고, 길가에 삼각대로, 카메라 세워두고, 마구 달려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내도 얼굴 나올라고, 목을 쭉 뺀모습이 귀엽군요^^]

[한폭의 CF가 생각날정도로, 사진이 멋집니다. 요트도 보이고, 하늘도 멋지고.. 아~ 멋지다.. 신랑이랑 신부가^^]

다시 왔던 길을 따라서, 달리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씨월드 근처에 Marina Merage라는 곳이 있더군요...
아내와 폼나게 차한잔하려고, 거기에 잠시 들렀습니다.
그곳은 요트를 타는 항구 비슷한 곳이더군요..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었는데, 좋더군요...
Danes Caffe에서 분위기 잡고, 카푸치노 한잔씩 했습니다. 주인아저씨가 서글서글하시더군요.

[아내와 Marina Merage 노천카페에서, 폼나게 카푸치노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