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4일 토요일

휠체어타고 호주여행#07 :: Blue Mountain - 에코포인트, 세자매봉, 씨닉월드

시드니에서 한시간 정도 떨어진 블루마운틴 구경에 나섰습니다.

블루마운틴의 관광포인트는 에코포인트입니다. 에코포인트에서, 그 유명한 세자매봉(Three Systers)를 볼 수 있고, 멋진 블루마운틴의 모습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저기 내려다보이는 세자매봉까지 걸어서 갔다올 수 있습니다. 트래킹 코스로 아주 좋습니다.
반드시 갔다오시기를 추천하며~ 시간과 체력이 되시는 분은~ 그 길을 따라서 쭉~ 한시간정도 걸어가면 씨닉월드까지 연결되니 한번 도전해보시기를~~~






에코포인트에서 세자매봉을 둘러보고~ 그 옆에 있는 씨닉월드로 이동했습니다.



씨닉월드에는 최고의 경사도를 자랑하는 괘도열차, 케이블카, 스카이웨이, 트랙웨이(부쉬워킹)등등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코스는 괘도열차를 타고 내려가서, 트랙웨이를 걸어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휠체어의 경우는 괘도열차를 탈 수 없으니,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서, 부쉬워킹을 즐기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올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괘도열차를 타고 내려갔다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오는길을 선택해서인지,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갈때는 저희만 타고 내려갔습니다.
이렇게 커다란 시설물을 혼자서만 이용할때마다 느낌이 좋습니다.
나를 위해서만 움직이는 시설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호주에 와서는 이런 느낌을 자주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라 합니다^^)



호주의 산속을 걷는 기분~ 언제나 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