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12일 목요일

호주 오늘 뉴스

1. 오늘의 메인뉴스는 럭비리그에서, 퀸즈랜드팀이 뉴사우스 웨일즈 팀을.. 무려... 30:0 으로 이겼다는것.. 아침내내 이 이야기만 합니다.

2. 또다시 기름값이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시드니와 멜버른에서 밤사이에 최고 1.69불... 즉 1.7불이 되버렸습니다. 어제 저희 동네 최저가가 1.61에 0.08달러 할인받아서 기름 가득 채웠는데...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흐흠..

3. 케빈러드 총리가 오늘 일본수상을 만난다는군요. 가장 민감한 사항인 고래잡이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처리를 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 이구아나 나이트클럽에서 문제가 되었던 교육부장관의 와이프가 소년 축구경기에서 한 소년에게 적절하지 못한 액션을 취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년은 그랬다고 하고.. 장관와이프는 안그랬다고 그러고.. 이구아나 사건 때문에 정치인들도 말들이 많습니다.

5. Josef 이라는 나쁜 사람이 있는데.. 이놈이 수년간.. 자기 가족을 지하에 가두어 두었네요... 딸들을 성폭행하고.. 다행이 이가족이 구출이 되었는데.. 큰딸이 코마상태(식물인간 정도..) 에 빠져있다가 조금식 깨어나고 있습니다.

6. 영화소개는 The Incredible Hulk와 Speed Racer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내요.. 다운 받아서 볼까해서, 평소 접속하는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예전같지 않네요... 다운받을만한게 하나도 없어요.. 흑흑..

간만에 햇빛이 비추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